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노트북 추천

델(Dell) 13R N3010 노트북 악세사리 노트북 화면 보호기

반응형

이번에 구입한 노트북 악세사리를 구입하려고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네요^^
먼저 키스킨은 전에 6000원에 구입해서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딱 6000원 가격만큼 유용성이 있습니다. ㅎㅎ
먼지 안들어가고 타이핑 소음줄어들고^^ 좀 뻑뻑하긴하지만요





이제 남은건 전체 바디 스킨이랑 화면 보호기네요~ LCD도 보호하고 싶어서
근데 전체 바디 스킨은 좀 붙이기도 힘들꺼 같고 괜히 돈만 날리고 할꺼같아서
잘 닦아주고 그냥 쓰려구요^^ 기스나면 안되는데 ㅠ

화면보호기가 좀 탐이나는군요~
가격은 할인해서 23000원 정도 합니다.
3M기술을 적용했다고 하는데 정품 3M은 5만원가까이 하더라구요~ ㅎㄷㄷ

제 노트북은 13.3인치이므로 13.3으로 구입하면 되더라구요.

주의 13.3 이라고 다 맞지 않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조금 크더군요
아래 길이를 다시 확인하시고 노트북 크기 반드시 확인하셔서 구매하세요~


덮어두면 LCD보호도 되고 개인 정보보호도 되는거라서 끌리더라구요~
일단 LCD가 보호가 되니 그게 맘에 들구요



음.. 좋다 좋아~ 끌린다 끌려~
가격도 23000원정도면 나름 구매할만한데...물론 쿠폰 먹여서 이가격이 나오는거지만요^^

사이즈 별로 다있어서 다른 노트북도 구매 가능합니다


규격도 많군요

설치도 무쟈게 쉽네요



자 어찌 한번 질러볼까요?
선물 받고 싶당 ^^;
친구한테 졸라 보고 안되면 사야겠네요~
아흠..
지름신이 계속 오면 안되는데 돈모아서 집사야하는데 말이죠.


혹 구매 글이 올라오면 제가 구매한줄 아시면 됩니다^^
실사용기가 중요하겠죠~
이거보다 안좋은거 사면 눈아프답니다. 너무 저렴한건 사지마세요~ 아예 안사는게 더 좋습니다.
제일 좋은거 하시려면 3M으로 ~ ㄱㄱ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