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무료 웹서버가 필요하다면 다운로드 - Berryz WebShare

반응형

무료로 웹서버가 필요하신가요?
내컴퓨터를 다른 쪽에서 파일다운로드를
받고 싶다면 Berryz WebShare 프로그램을 사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고로 쉬운 세팅으로 내자료를 어디에서나
열람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러가기


풀버전입니다. 스킨까지 포함된 버전입니다
제일 안정적인 버전이며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실행만 하면 거의 다 된다는 그런프로그램입니다

설치방법 *

1. 설치하기


Berryz WebShare 다운로드 페이지 에서 원하는 배포형태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EXE 파일은 원하는 위치에 다운로드 하시는 것으로 설치가 끝나며,
ZIP 파일의 경우 Alzip, 빵집, WinZip 등의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디렉토리에 압축을 해제하시면 설치가 끝납니다.


2. 실행하기


다운로드하신 WebShare.exe 를 탐색기에서 더블클릭하시거나 엔터키를 사용해 실행해 주십시오.
새 창이 생기면서 Berryz WebShare 가 시작됩니다.



3. 서버 켜기


처음 Berryz WebShare 를 실행하신다면, 프로그램 실행만으로는 서버가 동작하지 않아 다른 사람들이 공유한 파일을 볼 수 없습니다.
`꺼짐' 버튼을 눌러 서버를 시작해 주십시오.
`꺼짐' 버튼을 한 번 누르시면 `꺼짐'이라 쓰여 있던 버튼이 `켜짐'으로 바뀌면서 버튼이 눌려진 상태가 되며, 이를 통해 서버가 동작중임을 표시하게 됩니다.



4. 공유 항목 추가


WebShare 를 실행하면, 처음엔 '공유하고자 하는 항목을 추가해주십시오.

  •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한 번에 여러 파일을 선택하셔서 추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탐색기 등에서 공유를 원하는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해 본 프로그램에 끌어다 놓으세요.

  • 또는, 공유 추가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그 후, 공유하기를 원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추가'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현재 공유 추가 버튼을 통해서는 파일 추가만 가능합니다.)


5. 주소 알리기


공유 항목을 추가하셨다면, 화면에 추가된 파일들의 목록이 보일 것입니다.
목록에서 공유 항목을 하나 클릭하시면, '주소' 바 옆에 http:// 로 시작하는 웹 주소가 보입니다. 이 주소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공유하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주소 복사 버튼을 누르신 후 메신저나 메일 편집기. 게시판에 붙여넣어, 다른 사람들에게 이 주소를 알려주십시오.




이제 나만의 웹 서버를 쉽게 가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