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스토리 접속 오류 - 잦은 오류로 불안감 증가

반응형

요즘 티스토리에서 계속적인 오류증상이
나타나고 접속이 안되는현상이
생기고 있습니다.
해결원인이 정확히 밝혀 지지않은거 같은데
앞으로도 이런문제가 없으리라는건 없네요
많은 자료로 몇년간 꾸며온게
하루아침에 없어져버린다는 엄청난 일이..있을 확율이
극히 낮지만요.



공지는 올라왔고 1시간만에 문제를 복구 했네요
그동안 많은 분께서 답답해 하셨을꺼 같습니다
티스토리 사용자가 엄청나죠.

추가 - 다시 장애가 반복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복구되었다고 했는데 또 오류가 발생을 하고 있고
지금 적는 글조차 올라가지 않는 상황이네요
이글도 날라갈수가 있다는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나름 서버를 보강하던지 안정성 향상에 신경을 더 써줘야할듯합니다.
티스토리 힘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