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익스플로어 6은 이제그만 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하세요!

반응형
익스플로러6의 약한 보안 취약성은 이미 여러번의 해킹 사고들을 통해 드러난 바 있습니다. 또한 브라우저가 느리다거나,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 멈추는 등 웹 표준을 따르지 않아 생기는 익스플로러 6의 문제이지요. 이런 비표준 브라우저를 지원하기 위해 간혹 더 복잡한 코드를 추가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복잡한 코드들은 또 다른 문제를 야기하게 되구요. 



혹시 아직도 익스플로러6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새로운 브라우저를 설치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소녀시대도 간절히 원하는 브라우저 업데이트!! 여러분의 PC를 구해주세요!! "



익스플로러 6은 보안에 취약합니다.

익스플로러6은 2001년 8월 출생으로 많은 시간동안 해커들에 의해 보안 허점이 모두 파악되어 보안에 취약해 엑티브X를 통한 악성 애드웨어나 스파이웨어 같은 좀비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올해 초 중국의 인권 운동가들이 익스플로러6의 보안 취약점 때문에 구글 이메일 계정이 해킹 당했고, 구글은 3월 익스플로러6 지원 중단을 선언합니다.
또한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 서비스인 페이스북도 익스플로러 9가 탄생하는 날 익스플로러6 지원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3월 4일에는 미국에서 익스플로러 6 장례식이 열렸으며, 장례식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조화를 보냈습니다.

익스플로러 6은 웹 표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 6은 웹 표준화 전에 출생했기 때문에 웹 사이트에서 글자나 색상이 깨지는 등의 표준화 문제가 자주 발행하며,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많은 시간이 들어 인터넷 발전을 저해하는 장애물입니다. 또한 익스플로러 8 초기엔 호완성 문제가 컸지만, 요즘 대부분 사이트 (금융권 포함) 는 익스플로러 8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할까요? 

익스플로러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브라우저로 인터넷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탭, 마우스 기능 및 다양한 부가 기능 등, 인터넷 서핑 뿐 아니라 브라우저를 통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익스플로러 8 : 보다 빠른 속도,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익스플로러의 새로운 버전
 
익스플로러 8 설치하기>                     
Daum 최적화 익스플로러 8 설치하기>

▶ 파이어폭스 3.6 : 오픈 소스 계열, 다양한 확장 플러그인으로 파워풀한 기능이 가득!

파이어 폭스 설치하기>                     
파이어폭스 Daum 에디션 설치하기>

▶  구글 크롬 : 가벼움과 심플함이 매력인 브라우저

구글 크롬 설치하기 >

▶  사파리 : 애플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 디자인과 유려한 효과가 특색

사파리 설치하기 >

▶  오페라 : 가볍고 빠르며,  안정적이고 편리한 기능 제공

오페라 설치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