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S3 이젠 매직USB없이 탈옥한다. PS포럼

반응형

PS포럼에서 점점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이젠 매직USB 일명 동글이 없어도
커펌만으로도 탈옥이 가능하다고 알려져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해킹 및 탈옥을 하면 업데이트도 안되고 온라인도 안된다는
말이 많았는데 이번에 나온 탈옥은 모든것이 다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게임이 다 되는건 아니랍니다


PS3 포럼에서는 외국에서 오는 정보를 가지고 많은 연구를 하고 있나봅니다
전 무서워서 엄두도 못내고 있네요^^
잘못하면 바로 문제가 생긴다고 하니 말이에요
그냥 관심만 두고 있는 1人으로서 그동안 뚤리지 않은 PS3의 벽을 넘는다는거에만 관심이 쏠리네요
게임은 정품으로 즐겨주는게 정품사는 맛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자금은 ㅎㄷㄷ 합니다 ㅠ

탈옥이 꼭 나쁜쪽으로만이 아닌
좋은 활용방안으로도 만들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정보들이 있는데
전 봐도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네요 ㅎㅎ
그냥 편하게 쓰는게 최고긴하지만 관심이 가는건 왜일까요? ^^

WII처럼 모드칩 없이 탈옥이 되는점에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출처는 제가 정확히 밝힐수는 없지만 외국 및 국내 몇몇 사이트에서 많은 연구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잘되면 소프트웨어 좋은 직장으로 취직되는건가요?
해킹 하는 사람들 보면 꼭 보안쪽으로 스카웃이 되더라구요.

여튼 정말 아이폰 탈옥부터 탈옥의 유행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쉬운것만은 아닐텐데 말이죠.

탈옥도 고수들이나 하지 전자기기 초보는 괜히 했다가 벽돌될수도 있다고 하니 아무정보나 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벽돌 : 그냥 기계에 불과한 PS3를 말합니다. 작동이 안되는거죠. WII가 흰벽돌처럼 생겨서 유래한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