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코스피 3000 시대 열리나? 2100돌파

반응형

코스피가 2110까지 돌파했네요
정말 대단한 상승기세입니다

제가 펀드 다 팔아서 이렇게 된거니
감사하셔야해요^^ 자칭 마이너스의 손


금일도 무섭게 오르고 있는 모습이네요
아휴~ 바라만 보고 있어야하는게 안타깝지만
내돈이 아니다 라고 맘 놓고 있어야겠습니다

삼성전자가 100만원반드시 찍을꺼라고 노력중이네요

MB형님께서 3000만들어 주신다고 공약했으니
점점 그 공약을 향해 달려갑니다

조정이 보이지 않는 엄청난 달림이군요
이래서 조정이 오겠습니까^^

주식하시는분들 정말 살맛나는 세상이겠습니다.
어마어마한 수익을 거둬서말이죠.

저도 장기마련 주택 으로 수익을 보고 있긴하지만 5년동안 묶어둬야하니
계속 추가매수만 해야겠습니다^^

적립식이 저에게는 답인듯
어려울땐 적립식으로 가는게^^

여튼 주식이 살아야 모든 분위기도 살아나고 있으니
사람들 기분도 모두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2011년은 기분좋은 한해가 될꺼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