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샌디브릿지 시스템 결함 발견 보드 전면 STOP!

반응형

샌디브릿지 시스템을 구성하는 보드에서
치명적인 결함이 발견되어
생산 중단이 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engadget>

모든 모드는 아닌듯 함 주로 P67 칩셋을 이용하는 보드에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증상 SATA 하드연결시 I/O 읽고 쓰고 하는 부분이 성능저하가 생긴다고 합니다



정말 황당한 내용이네요

역시 보드가 너무 앞서서 나오더니 이런문제를 발생시키는군요.
아직 눈으로 확인되는 큰문제는 아닌걸로 보이며 조만간 패치가 나올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 저도 사용중이지만 전혀 문제를 느끼지 못하고 사용중입니다
전 H67칩셋이므로 다를수도 있는부분이지만 말입니다


샌디브릿지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판매량에 대해 어떻게 반응이 될지 궁금하네요

패치라면 바이오스 패치가 나올듯 한데
일반 사용자들이 직접 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튼 빠른 처리가 되어서 사용자들이 불안하지 않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IT는 금방금방 해결이 되니 걱정안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시스템이 죽는건 아니랍니다.
조금 늦어질뿐이며 패치 나오는데로 글 다시 올리겠습니다

H67칩셋 사용자들은 조금 안심하셔도 될듯합니다.
저역시 안전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