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패드 2 정식공개 임박. 9.7" 그대로 유지

반응형

아이패드 2가 정식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전 루머에는 7"로 나온다더니
정식공개에서는 9.7" 그대로 유지한다고 합니다
와우~ 역시 9.7 정도는 되야 좀 볼만하다고 생각하나봅니다.




그대신 중량을 500g으로 확줄인다고 하니
크면서 가벼워 진다는게 매력이네요
후면 카메라는 분명 달릴거구요


20%를 줄인무게가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2 내부 케이블 만드는 회사에 지인이 있어서 본게 있었는데
역시 그 필름이 크더니 안줄어들었군요.
벌써 생산에 들어갔으니 이제 곧 나올일만 남았네요

루머는 이제 사라졌네요. 7" 루머여 사라져라~
2는 크게 달라지진 않을듯 하네요
아이폰 4를 생각하면 될까요? ^^



무게를 줄이기위한 전면 필름입니다.
빨리 나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아이폰 5 소식도 곧 들린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