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도시가스비가 13만원 카드결제 하려고 보니 거절!

반응형

아~ 정말 이럴수가.
도시가스비가 13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
두명 사는데 이렇게 많이 나온다는것은 가스가 세는건가요? ㅠ
너무 많이 나와서 카드결제를 물어봤는데 대답은 NO!
현금으로 내세요!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런 억울할 경우가!
붕어빵장사도 아닌것이(붕어빵비하발언아님니당.) 감히 카드를 안받아?
실적이라도 채울수 있도록 해주면 좋겠구만 전혀 안된다고 하네요
뭐라더라 3개월 밀리면 그땐 해준다는 루머도 있긴하네요. 쳇 나보고 신용불량자가 되라구?
어림없는 소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네이범 에게 물어보았죠.

도시가스 카드결제가 왜 안되나요?
그랬더니 국세청에서 답변 해준 글이 있더라구요

질문내용


국세청에서 답변해준 내용.



국세청에서 직접 글을 올려주시니
국세행정에 협조를 해야겠군요.

괜히 떠들다가는 업무 방해죄로 큰일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국세청의 위엄이 대단하네요.
넘사벽입니다.

도시가스 대금은 카드결제가 되지 않는다 가 정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