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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성이의 지식iN

상담원이 고객에게 지금 장난치는시는거에요? 황당사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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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정말 황당한 일을 겪었네요 ㅎㅎ
아몰레드화장품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상담원이 하는말이 지금 장난치시는거에요?
정색을 하고 말을 하니 정말 당혹스러웠습니다.

<내가 지금 너랑 장난치는걸로 보이니?>

사건의 경위는 이랬습니다

어머니께서 PDA에 화장품 조회프로그램을 사용하시려고 해서
어머니분들은 PDA에 대해 잘모르시니 아들인 저로서 당연히 도와드려야 겠다 싶어
프로그램도 설치해보고 이것저것 찾고 있었죠.

회사에서는 갤럭시S와 베가 폰만 된다고 하더군요. 더 찾아보니 옴니아도 지원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옴니아 프로그램도 구해서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시도 하려고 보니 부가서비스에 가입해야합니다
라고 나오더군요. 그럼 부가서비스 가입해야지 하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갤럭시S와 베가폰만 됩니다. 라는 말을 하더군요
그건 안드로이드용인데... 윈도우 용도 있으니 접속은 다되었는데 부가서비스 가입만 안되느냐고 하니
뭔말인지도 모르고 무조건 갤S와 베가만된다고 하더라구요. 이때 그냥 통화를 끊었어야하는데 그만
더 궁금해서 이것저것 더 물어보게 되었죠. 프로그램도 다되고 가입만 시켜주면 안되냐고 했더니

" 지금 장난하시는거에요? " 라는 상담원의 정색하면서 하는말
허걱. 지금 어머니 도와드리려고 회사에서 시간내서 통화하는 사람한테 장난이라니?
아까운 시간에 장난하겠냐며 막 따졌죠.


그러니 더 과관이게 지금 "장난하는것처럼 들리는데요"
헐.. 정말 순간 욕나올뻔 했습니다.
그냥 알았습니다. 하고 끊었습니다.

아~ 정말 고객센터가 맞는지? 궁금해서 물어보지도 못하겠네요
그냥 갤S 베가 아니면 안됩니다. 하면 더이상 질문금지군요.

상담원의 자세가 이래서야 되겠습니다.
저도 상담원의 위치에 있지만 고객한테 장난하세요? 라는 말을 던질 수 있는 상담원이 있다는거에
놀랐고 정색을 하면서 이런반응도 놀랐습니다.

과연 이런대응으로 고객을 대한다면 얼마나 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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