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플스-PSP

킬존3(KILLZONE 3) 스탈 군수공장 침투 #5

반응형

킬존 3[KILLZONE 3] by 멋진성이


스탈 군수공장 침투



나빌대위를 구하기 위해
처음 훈련하던 곳인 적의 본부에 들어옵니다
천천히 나빌대위 구하는 현장으로 들어갑니다



적의 주위를 돌리기 위해

핸들을 잡고 돌립니다.



적에게 들킬거 같아서 도망다니지만
신체 스캐너에 들어가서 채킹을 당합니다.
헐 근데 안걸리고 통과가 되는군요



3번 격납고로 갑니다

집행자를 찾고


나빌대위 처형 현장으로 이동합니다
나빌대위 옆 동료는 죽고 맙니다
스톡홀롬 법을 어겼다고 막그러네요..그런법이...

처형자가 전체 방송을 하네요


방송이 끝나고 이제
새로운 임무인 나빌대위 호위 임무를 받고 출동합니다
이제 들켜서 바로 전쟁이네요



한 무리를 처리하고
계단을 따라 올라갑니다.
중앙컴퓨터 쪽으로 가는듯 합니다



새로운 임무인 데이터 센터에 진입합니다
중앙컴퓨터를 찾아서 하려는거죠



거의 본진에 진입한듯한 그림이네요



드디어 진입. 입구를 제대로 못찾아서 좀 고생했네요.



생명체 실험을 하는듯 한 동영상을 봅니다.
미션임파서블에서 나온 손으로 움직이는 컴퓨터가 나오네요^^



전기총이 무적이군요
대위를 구하고 부하들까지 같이 합세하는군요

스탈 의장이란 사람이 화가 잔뜩난 모양입니다.



새로운 임무가 주어지고
스탈의 순양함을 추적하라고
좋은 탈것을 줍니다.



너무 빨라서 어렵네요
금방 넘어갑니다^^ 몇발 안쐈는데 말이죠^^

이제 새로운 챕터에 들어갑니다

폐기물 처리장의 지름길


새로운 임무 우주정거장으로 이동합니다

엄청난 에너지 파로 죽는 병사가 생기네요




우주정거장으로 이동한후
새로운 임무인 이동식 공장으로 진입합니다

공장진입이 쉽지많은 않군요

저격들이 다시 나오는군요
저격과 돌격 해치운후에

크레인조작권 임무를 가지고 다시 돌격합니다

헬가스트가 갑자기 습격을 하는군요
저지 임무를 받습니다

엄청난 포격속에
모두 처리하고
이동식 공장으로 이동합니다.



거인이 한명 나오는군요
엄청 안죽군요
거의 5분동안은 일점사 해야하는군요




무시무시한 기계를 도망쳐 나오는군요
죽을 뻔해서 다들 화를 내는 주인공들



이제 이동식 공장의 최상부에 진입하면 되는군요

공장 최상부 침입후
관제실 침입

두개의 대공포 폭파한후
관제실 출입구에 폭약을 설치 합니다

진입후 탱크를 몰고와서 에너지원을 폭파 시키는 군요
대박 폭발합니다.

이동선을 타고 빠져나가는데요
대원들을 모두 구하고 고고싱 하는군요


다시 새로운 챕터인
심판이 시작됩니다

심판



저격과 폭격을 돌파해서
나빌대위와 합류합니다.




나빌대위에게 내려달라고 항의를 한후

마울러 측면을 공격하는 임무를 받습니다.

엄청난 공격력이군요
몇번을 죽고서야
다 끝난줄 알았는데 긴장감이 줄어들질 않네요



다시 진격을 시작합니다

임무를 화물 엘리베이터 이동으로 임무를 받고 진격합니다.
역시 협동플레이라서 재미있군요^^



<18금 동영상 입니다>

나빌대위가 서로를 구해주는군요

다시 임무를 받고 마울러를 파괴하는 임무를 받습니다

엄청난 화력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끝난줄 알았지만 계속적인 공격으로 끈질기게 남아있는 적들이네요
마울러 파괴 트로피를 얻고 마울러를 제거 했습니다.

이제 탈출을 감행하려합니다


새로운 챕터이며 마지막 챕터인 요격을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