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익스플로어 9 정식 다운로드 정말빨라진 익스플로어9

반응형

MS에서 익스플로어 9 정식 다운로드를 발표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RTM으로 표시된다는 황당한 내용입니다.


제목표시줄은 따로 없고 바로 위와같은 것만 나오는군요
심플해졌습니다.

일단 정식으로 RTM버전이 발표 되었으므로 왠만한 오류는 다 패치가 되었다는이야기 겟죠?


Internet Explorer 9 한글 정식 (Win7 X86)
 
 

Internet Explorer 9 한글 정식 (Win7 X64)
 
 

Internet Explorer 9 한글 정식 (WinVista X86)
 
 

Internet Explorer 9 한글 정식 (WinVista X64)
 

 




설치 하고 나니 업데이트 버전 RTM으로 나옵니다
음..아직 정확한 정식은 아니라는이야기죠

그래도 문제없이 네이버 잘되는군요
먼저 도전해보실분만 다운로드 하세요!

익스플로어 9 의 새로운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Internet Explorer 9의 새로운 기능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 9에서는 디자인이 능률적으로 향상되었을 뿐 아니라 클릭해야 하는 대화 상자의 수가 줄어들었으며 더욱 직관적인 탐색 기능과 웹 검색 속도를 높여 주는 다양한 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된 사이트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면 즐겨 찾는 웹 사이트를 직접 작업 표시줄에 고정해 놓고 클릭 한 번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하드웨어 가속화 같은 기능으로 검색 환경의 속도가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 9(인터넷 익스플로러 9)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가 PC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처럼 빠르고 편리하게 작동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help/ie-9/whats-new-in-internet-explorer-9

심플한 인터페이스

Internet Explorer 9(인터넷 익스플로러 9)를 열 때 처음으로 눈에 띄는 것은 간결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이제 인쇄 또는 확대/축소와 같은 대부분의 명령 모음 기능을 도구 단추를 클릭하여 액세스할 수 있으며 즐겨찾기 단추를 클릭하면 즐겨찾기가 나타납니다. 또한 Internet Explorer는 사용자에게 필요한 기본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웹이 주요 관심을 차지하도록 합니다.

Internet Explorer 9의 심플한 디자인웹에 중점을 두는 Internet Explorer 9(인터넷 익스플로러 9)

참고 명령 모음, 즐겨찾기 모음, 상태 표시줄을 복원하려면 새 탭 단추 오른쪽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메뉴에서 해당 항목을 선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