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WiFi 전용 Xoom 예판 돌입 얼마에 출시되었을까?

반응형

아이패드2의 견제를 무지막지 받고있는
Xoom 입니다

이번에 예판에 돌입했는데 얼마에 출시가 되었을까요?
가장궁금한게 바로 가격이죠.
아이패드보단 저렴할까?


가격이 얼마야?
32GB모델이 $599 라고 책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이패드랑 비슷하게 생겨부렀네요. 흠..

어떤 건지 좀더 세세하게 볼필요가 있겠군요





동영상 감상하시다 보면 조금 알게 됩니다

XOOM의 해상도는 1280*800로 고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멀티터치도 기본이겠죠
무게는 약 730g

역시 듀얼코어를 장착한 멋진 XOOM입니다

3g버전은 더 비쌌는데 2년약정시에 $599.99 라고 하네요. WIFI 버전과 같네요^^다만약정이.

갤탭도 WIFI 버전이 있죠. 저가형으로 밀어붙이려고 하는듯한데
소비자에게는 크게 다가오지 않네요

차라리 3G를 구매하는게 더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