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성남 복정동에 먹거리 맛집 연락처 위치 교촌/본죽

반응형

복정동에서 시켜먹을만한걸 찾다보니
이 두곳이 가장 눈에 띄더군요

먼저 가끔 생각나는 교촌치킨입니다.
헤헤 윙으로 먹으면 짭짤한것이 맛나죠

그리고 아플때 죽이 생각나죠
바로 본죽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은 안되지만 아픈사람에게 정말좋은 죽이죠

교촌부터 알아볼게요

태평 1동에 위치한 교촌치킨입니다




거의 태평역 근처에 많은 먹거리 집이 위치해있네요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약 40분정도에 배달이 됩니다.

상품권도 있네요^^




제가 가장 맛나게 먹는 메뉴 추천입니다.



약간 짭짤한게 제맛나는데 가끔 안짭게 해서 오니까 꼭 이야기를 해야합니다




다음은 본죽입니다
복정에서 한군데 있는
경원대역에 있답니다
첨엔 없는줄 알았다가 검색하니 한군대 나오더라구요 ㅎㅎ

본죽 사이트 가기 : http://www.bonjuk.co.kr/default.asp




배달은 되지 않으니
잘확인해야겠죠^^

그리고 신청후 15분 후에 도착하면 바로 가져갈수 있답니다

이제 복정동에 사시는분들도 맛나는 죽과 교촌치킨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