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플스-PSP

[게임발매] PS3 크라이시스 2 FPS 게임

반응형

또하나의 대작이 나왔네요
긴장감을 늦출수 없는 게임입니다.
내 한 몸이 무기가 되어 싸우는 게임입니다
첫 시작이 꼭 영화스토리 같더군요.
폭파되며 물속에서 탈출을 감행 합니다. 그런후 공격을 받고 일어나보니
내몸은 이미 무기가 되어있었습니다



3D 대응게임이 많이 나옵니다
킬존 3 이후에 또하나의 3D게임이군요 그러나 집에는 2D TV만이^^

게임소개

이 한 몸, 무기가 되어!

게임의 성격
PC 게임 역사를 빛낸 위대한 슈팅 게임 가운데 하나인 크라이시스(CRYSIS)의 후속작이 이제 곧 콘솔 게이머들 곁을 찾아갑니다. 크라이시스 2(CRYSIS 2)를 통하여 크라이텍(Crytek)이 어떠한 스타일의 게임플레이로 전세계의 PC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는지 알아보십시오.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스테이지인 뉴욕을 누비며 환상적인 미래 전쟁, 아름다울 정도로 화려한 파괴 그리고 외계 생명체를 무찌르는 쾌감을 경험하십시오.

게임의 소개
인류를 전멸시키겠다는 의도가 없었다면 절대 불가능했을 대규모 침략군을 앞세운 외계인들이 뉴욕을 문자 그래도 갈갈이 찢어내고 있습니다. 중무장한 경찰병력은 물론 세계 최강이라던 미군의 군수장비마저 침략자들을 버텨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기술의 산물이자 외계인의 공격으로부터 생존할 수 있는 장비를 가진 이는 오직 여러분뿐입니다. 나노수트 2를 착용하십시오. 그리고, 일반 병사들은 꿈도 꿀 수 없었던 방법으로 외계인의 위협을 물리치십시오.


● 나노수트 2: 나노수트와 무기의 실시간 설정을 통하여 새로운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드와 인간 병사의 한계를 넘어선 다양한 능력을 활용하십시오.
 
● 뉴욕. 뉴욕: 오리지널 크라이시스가 제안했던 게임 그래픽에 대한 차원 높은 기준은 아직까지도 PC 게임 시장의 모범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크라이텍 개발팀의 시선이 새롭게 향한 곳은 뉴욕이라는 이름의 화려한 도심 정글입니다. 기대하십시오. 이제 크라이시스 2에 의하여 콘솔 및 PC 플랫폼 게임 그래픽의 기준이 다시 한번 새롭게 정의됩니다.
 
● 외계인의 놀라운 인공지능: 독특한 그룹 지정/행동 시스템을 갖춘 최고 수준의 인공지능이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이머의 움직임에 사실적으로 반응하는 만만치 않은 적들과의 대결을 기대하십시오.
 
● 멀티플레이 모드: 멀티플레이 슈팅 분야에서 세계적 명성을 자랑 크라이텍 UK 스튜디오가 나노수트 2를 손에 넣으면 멀티플레이 모드의 역동성과 긴장감은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됩니다. 나노수트의 테크놀로지를 활용하면, 게이머들은 저마다 다른 무한에 가까운 방법으로 살아 숨쉬는 전투 현장을 누빌 수 있을 것입니다.
  - 다양한 게임 모드: 팀 인스턴트 액션(Team Instant Action). 크래쉬 사이트(Crash Site) 등 여섯 가지 게임 모드
  - 뉴욕의 명소들:  스카이라인, 피어 17 등 뉴욕을 상징하는 12곳의 명소가 게임의 무대로 등장합니다.
  - 다양한 클래스: 어솔트(Assault), 거너(Gunner), 스카우트(Scout) 등 네 가지 클래스 및 다섯 가지의 사용자 클래스가 지원됩니다.
  - 50가지의 멀티플레이어 랭킹
  - 트레트 트레이서(Threat Tracer), 에어 스톰프(Air Stomp) 등 20가지 이상의 나노수트 모둘
  - 컬렉션이 가능한 200가지 이상의 도그 태그
  - 200가지에 이르는 스킬
  - 게이머들을 열광시킬 그 밖의 많은 요소들



멀티플레이어 체험판도 있습니다
PSN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즐겨보세요




그래픽 괜츈하구
스토리가 죽여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