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삼성 78910 발표 23일 0시 갤럭시탭 10인치 공개?

반응형
삼성에서 78910이라며 티져 영상을 보내왔는데
이거참 암호처럼 보내오니 뭐가 뭔지 모르겠군요
23일 0시에 발표를 한다고 하네요



제가 확인한 영상입니다
이웃님들도 한번 보시고 확인해보세요

분명 갤럭시탭 10인치에 관련된 내용이긴합니다


뭔가 새로운게 많이 나올거 같은 분위기네요

4G통신기술을 이용한 모바일 와이맥스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며
LTE 기술도 설명해두었네요


LTE(long term evolution)란,
롱텀에볼루션(long term evolution)의 머리글자를 딴 것으로, 3세대 이동통신(3G)을 '장기적으로 진화'시킨 기술이라는 뜻에서 붙여진 명칭입니다. WCDMA(광대역부호분할다중접속)와 CDMA(코드분할다중접속)2000으로 대별되는 3세대 이동통신과 4세대 이동통신(4G)의 중간에 해당하는 기술이라 하여 3.9세대 이동통신(3.9G)라고도 하며, 와이브로 에볼루션과 더불어 4세대 이동통신 기술의 유력한 후보 가운데 하나로 꼽힙니다.
3세대 이동통신의 HSDPA보다 12배 이상 빠른 속도로 통신할 수 있고, 다운로드 속도도 최대 173Mbps에 이르러 700MB 용량의 영화 1편을 1분 안에 내려받을 수 있으며, 고화질 영상과 네트워크 게임 등 온라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곧 우리에게 밀접한 연관이 될 단어이니 한번쯤은 읽어보시는게 좋습니다^^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4일동안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CTIA 2011에 삼성전자가 참여하여
많은 정보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갤럭시 탭과 갤럭시 S2 를 만나는 공간이 되겠군요^^

갤럭시 S2
최신 안드로이드 플랫폼 진저브레드에 4.3인치 슈퍼 아몰 레드 플러스, 1GHz 듀얼 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등 삼성전자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입니다.

800만 화소 카메라를 이용한 풀HD(1080P) 동영상 촬영/ 재생, TV를 통해 풀HD 감상이 가능한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탑재하였고 16/32GB 대용량 메모리, 정밀한 게임 조작이 가능한 자이로 센서 등 다양한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 http://samsungtomorrow.com

정말 삼성 올해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