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외환카드 사이버홍보단

[신용카드혜택] 외환카드로 핸드폰자동이체하고 아이패드 받자!

반응형
외환카드사용자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타 카드로 핸드폰요금을 결제하고 계신분에 한해서
외환카드로 신청을 하면 다양한 선물과
아이패드 당첨기회를 10명에게 준다고합니다
이런기회는 놓칠수가 없죠. ㅎㅎ

그럼 어떻게 하는건지 살펴 볼까요?
일단 기간은 5월 말까지 입니다.



총혜택이 3가지 입니다.
신청하자마자 주는 신세계 상품권 5000원 전원증정
올레스쿨 서비스 1년 무료 전원증정!
위 두가지는 무조건 주는거네요.

올레스쿨은 뭔가 봤더니?



초등생을 위한 모바일 스쿨이군요^^
부모님이 신청하고 학생들이 혜택을 받는게 되겠군요.



마지막 우리가 바라는 아이패드는 추첨입니다. 에고.
극악확율이 예상되지만 그래도 혜택없이 사용하신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이벤트죠


주의사항이 몇가지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발표는 6월 30일 KT올레 홈페이지에서 한다고 합니다.
KT에서 주최를 하는가 봅니다.
일단 아이패드 준다니 언능 도전해봐야죠 ㅎㅎ


올레홈페이지를 가보니 아직 조회수가 1500정도 밖에 안되더라구요 ^^
그럼 확율이 높다는 이야기?



이거 점점 당첨될 분위기인데요.
참여자가 적을수록 우리쪽에서는 좋은거지만
KT에서는 별로겠죠^^ 우리가 좋은쪽으로 고고!!


하루에 신청자가 그리 많지는 않아보입니다
참여자 덧글이 보이네요

자 그럼 여러분의 선택은?
저야 많이 안해주시면 좋지만 ㅋㅋ 그래도 정보 공유차원이니 많이 해주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올레사이트에 접속한후 결제 방식을 카드로 하고 소지하고 있는 외환카드로 입력해서 변경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 댓글도 하나 남겨주시면 더욱더 당첨확율이 높아지겠죠^^

이벤트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