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SD470 얼마나 좋길래 꿈의 저장장치라 불리우나?

반응형
삼성에서 글을썼는데
SSD470을 꿈의 저장장치라고 표현을 했네요



SSD 470을 찬찬히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가지고 싶으니까요^^

지금 사용중인 인텔 G2도 정말 좋은데 참좋은데
삼성제품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실사용은 아직 못해봤지만 스펙비교라도 해봐야겠습니다

출시 2개월만에 1만대를 판매했다고 합니다
인기가 ..삼성이라는 이름자체가 불러온 효과가 아닐까 합니다






비교 동영상이 있군요.
하지만 기본 1TB 제품과 SSD의 비교라서^^

현재 인기 1위에 올라있군요


가격대가 16만원대라서 저렴하지만
64GB라는 적은 용량이 좀 걸리네요.
80기가도 그나마 사용하긴하긴 하는데.



정품과 역수 제품이 있다고 하니 구매시 참고 하셔야 겠어요
가격은 2만원 차이가 나는군요

A/S는 1년 무상 교체
2년 무상 수리라고 합니다. 총 3년 A/S입니다

디자인이 참 좋네요 ㅎㅎ
이제 인텔도 G3가 나와서 가격이 더 내릴듯도 한데
일단 지켜봐야겠습니다

가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