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뽐뿌게시판

뭔가를 기다린다는건..

반응형
뭔가를 기다린다는건 참으로 기분좋은일 입니다.
새로운 IT기기를 기다리는 저로서는 벌써 2011년의 3개월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좋아하는것을 기다리는건 정말 시간이 참 빨리갑니다
좋아하는 친구를 기다리는것과 마찮가지 인거 같네요.

오늘소식으로 아이패드 2 가 정식 전파인증을 마쳤다는 소식을 들었네요
와이파이 버전과 3G 버전 모두 통과가 되었다고합니다
이젠 들어오는 일만 남은거죠

KT에서 이달말 출시 예정이며
시간을 앞당기기위해 노력중이라고 합니다.
SKT에서는 뭐하는지 아무런 말도 없네요
애플에서 KT먼저 주는거 아닌지 의문입니다.

여튼 5월부터 새로운 IT기기를 만질수 있겠네요
이미 얼리어답터 분께서는 미국에서 직접 공수 해온 분들도 있지만
정식발매에서 가장 빠르게 Get 해봐야겠습니다

아이패드 2 는 역시 강력하군요
애플의 파워가 느껴집니다

1. 아이패드 2
2. 아이폰 5
3. 갤럭시 S2
4. 4G
5. 윈도우8


간단 짤방입니다. ^^; 행복한 하루되시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