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그루폰 반값 그이상의 할인을 받는곳. 제주도 펜션예약완료

반응형
제주도 갈일이 생겨서
제주도에 아는것도 없고
렌터카는 어디가 저렴할까? 어디펜션으로 가야하나?
고민하고 있던차에 그루폰에서 반값할인 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떡하니 올라와 주니 감사할 따름 ㅋ
가서 모텔 예약만해도 주말이면 7만원정도 할거구 렌터카 빌리면 또 7만원할텐데 14만원 정도
부담되더라구요 이거참

하지만 제가 구매한 가격은




45000원입니다. 물론 주말이라서 19000원의 추가요금이 붙지만요
주말이 아니면 저 가격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거죠.
펜션 하나값이 아닌 렌터카 까지 이 가격입니다.



구매후 절약 금액이 나오는군요
아무래도 반값이라고 하지만 100% 반값은 아닌거 같네요
그래도 이정도 아낀거에 그냥 만족하고 있습니다





방은 여러가지가 있네요
좀더 비싼곳도 있고 한데
저렴하게 다녀오려고 한거라서
오랜지힐로 구매결정!

유채꽃 보러 다녀와야겠습니다.



노란것이 참 이쁘네요
직접 보면 더 멋질거 같습니다

꼭 이것만이 아닌 다른 반값 할인도 많이 있고
위치도 다양하니 한번쯤 둘러보시면 혹(!) 하는 아이템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여러곳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전 이번에는 제주도만 할인받고 ^^ 다음에는 다른것도 한번 구경해봐야겠습니다
가끔 세탁소 크린**아 도 나오던데 그것좀 나와줬음 좋겠어요~~~
아 이거 ~ 월급날 다가오니 지름신도 같이 오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