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4월 주말에 컴퓨터 부품 이슈 소식 VGA출시,메모리하락,엑박하드개조가격상승

반응형

이번주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라데온 5850 제품 가격 혁명 출시
메모리 가격 2만원 하락
XBOX 때문에 오른 하드디스크 가격

이 3가지가 이번주 이슈였습니다
자세히 한번 알아보죠



1. 라데온 5850이 왜 인기일까?
25만원대 제품이 17만원대에 나타났습니다
놀라지 않을수가 없죠
이 제품 2개를 크파로 쓰면 지포 560의 속도도 부럽지 않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정말 놀랄만 하죠
이번에는 라데온 5850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샌디브릿지와 엄청난 궁합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물량이 덜풀렸지만 그래도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2. 메모리 가격하락
3만원대로 다시 돌아가는줄 알았던
DDR3 2GB제품이
다시 2만원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예전 최저 15000원대를 다시 볼거 같습니다.
지금이 구입적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메모리 구입은 최저가 www.gbjin.com 아시죠? ^^

3. 노트북 하드디스크 가격 상승
XBOX하드 개조로 인한 수급 불안정으로
가격이 1만원이나 올랐습니다
헐...
제가 가끔 블로그 오신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려고 수고비만 딱 받고
만들어 드리고 했는데 완전 올라버려서 안습하네요
어떻게 이렇게 많이 올려버리는지
아마 어린이날되면 엑박이 많이 팔리고 하드 수요도 많아지니 당연히
그럴수 밖에 없겠네요.

다음주에는 다른소식이 들리긴하는데
아이패드 2 발매소식과 갤S2발매소식
그리고 이번에 확정된 아이패드 4 화이트 발매소식
대박주가 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