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초기대작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동영상 및 스크린샷

반응형

제게 있어 초기대작이 될만한 프로젝트가 진행중입니다
바로 스트리트파이트 X 철권이라는 게임입니다.

왜 초기대작이라고 했냐면
바로 스트리트 파이터 게이머와 철권 게이머의 한판승부가 될것이기
때문입니다. 마벨캡콤 게임은 있었지만 이렇게 또 이어질줄 누가 알았을까요?
아쉽게도 버파팀은 빠졌네요


첫 화면부터 인상적입니다. 정말 안달이 날거 같은데요 ㅎㅎ 저만그러나요?


엄청난 캐릭터들이 등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두 캐릭을 합치면 100명정도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철권만 해도 어마어마 한데 말이죠


트레일러 영상까지 공개되어 의문점은 어느정도 다 풀렸습니다.
이것만 보니 정말 흥분을 감출수 없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스크린샷입니다.


아쉬운점이라면 철권으 그래픽감이 스파로 묻혀버렸다는게 좀 아쉽습니다

일단 트레일러 영상 1 번 먼저 보시구요



정말 좋지 않나요?

그럼 트레일러 영상 2번도 한번 감상해보시죠.



2번역시 기대감을 충분히 줄수 있는 영상입니다.

일본 공식 사이트도 오픈이 되어 더 많은 정보와 트레일러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 : http://capcom.co.jp/sfxtk/index.html




언능 발매되었으면 좋겠네요
정품으로 꼭 지르고 말겠습니다.

이런건 정품 소장가치가 높죠.
철권 매니아인 저로서는 ^^  철권때문에 PS1부터 계속 지금까지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