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플스-PSP

[PS3] LEGO STARWARS III : 글론전쟁 아기자기한 파워풀

반응형

아기자기한 레고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3 클론전쟁 입니다.
플삼이 psp 엑박 위 등등 전체 게임기로 발매가 되었네요.
2명이서 오손도손 도와가며 즐기기에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즐겁게 즐기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심의결과가 없네요
장난감이 나오니까 아무나 할수 있을거에요

가격이 ㅎㄷㄷ 하더군요


파는곳도 한군데만 있구요.
3월 22일날 출시 된 제품입니다.
영문이라는점을 참고하세요

여기가 바로 정식 홈페이지 입니다 : http://www.lucasarts.com/games/legostarwarsiii/index.jsp


홈페이지도 아기자기 합니다.
게임으로 들어가면 좀 과격해지기도 합니다.


첫 시작 타이틀 입니다.




스타워즈 느낌처럼 글자도 이렇게 올라갑니다.



첫 시작은 묶여서 시작하는데 서로 풀어주고 도와줘야합니다



엄청난 적들 하지만 한방에 날릴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우리가 모아야 할 케릭터입니다
헐..정말 많군요
이거 다 하려면 몇시간이 걸릴지 모르겠네요
일단 최대한 해보는데 까지 ㅎㅎ



좀 모아봤습니다. ㅎㅎ
그래도 보이지도 않군요





제플레이 시간이 기록되는군요
겨우 1시간 46분입니다.
아직 한참 멀었는데 말이죠
이거참 ㅎㅎ
오늘은 이정도로만 쉬어야 겠습니다
무리하면 머리아프네요
이거 은근히 머리쓰는게임입니다





대박 벌써 끝판 깨신분도 계시군요
100% 군요


빨리 따라잡고 말테야~~~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머리도 쓰고 즐기기도 하고
다스베이더 까지 가야죠~~~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