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여자의 변신은 무죄? 서우 6년전 170도 다른모습

반응형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나요?

서우의 6년전 모습이라고 하네요

정말 약간의 서우모습이 보이는듯 하구요.



이걸 본 누리꾼의 반응은? "헐.. 기절하겠다ㅋㅋ", "서우 맞는데? 입 매무새가 똑같다", "다른데 같아 보이는 이유는 뭐지? 착시현상인가??", "지금 진짜 동안됐네. 당시에는 좀 노안이었구나", "지상렬은 자신과 서우가 함께 했었다는 사실을 알까..ㅋㅋ", "이거 찾아낸 사람도 대박. 존경스럽다" 등등 여러가지 반응이 나오네요

우리 이웃분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시는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