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패드 2 KT 버전으로 가장 저렴하게 24개월 할부구입하기

반응형
아이패드 2 구매에 열을 올리고 있는 1인입니다

물론 저렴하게 사려고 노력중이기도 한데

물량이 없어 못파는 곳이 많네요

정말 아쉽네요

일단 가장 저렴하게 2년 약정으로 구매하는건 KT가 저렴합니다.




1기가 요금제를 사용하고 할인카드까지 사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KT회선을 하나가지고 있으면 2000원 추가 할인까지 됩니다.



아쉽게도 KT사이트에는 1기가 요금제가 표시되어있지 않네요
전화해서 바꿔달라고 하면됩니다.




KT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 입니다.

금일 AK몰에서 3무로 가입신청했습니다
빠르면 다음주 느리면 다다음주에 받을수 있겠네요
일단 3무로 했으니 다행이긴 합니다.


결합문의를 했는데 이거뭐 아직 미정서비스라고 하네요

모바일 + 아이패드 결합 서비스에

대해 문의를 주셨네요~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메일 접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위해 해당 부서로

확인해 보았는데요..

 

문의하신 아이패드와의 결합은

출시 예정 서비스이기는 하나,

아직 출시 일정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자세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확정이 되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해서 확인 한사람도 있다는데 어느쪽이 맞는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