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패드 2 국내와 해외 가격 비교 하기

반응형
아이패드2를 구매하기위해
외국 과 국내 가격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의외로 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일단 한번 환율 조회로 계산을 해보겠습니다

얼마나 차이가 나는건지
모두 같은 가격이 아니었군요

먼저 국내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코리아에서 직접 구매할수 있는 가격입니다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Wi-Fi 버전 가격이 64만원 부터입니다.
3G의 경우 79만원입니다. 그렇다면
외국의 경우 얼마 일까요? 비슷할까요? 아니면 차이가 날까요?


3G버전 입니다.
가격이 629달러입니다. 자 그럼 금일 환율로
629달러가 얼마인지 알아볼까요?


67만원?
헐.. 그렇다면 얼마나 차이나는걸까요?
이거참.. 해도해도 너무한 차이군요
그럼 Wi-Fi 버전은 어떨까요?




16기가 기준으로 53만원입니다.
완전 헐한 가격이네요

국내가격과 외국가격을 비교해보니 정말 터무니 없는 비싼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겁니다
그냥 10만원 웃돈 주고 산다고 생각해야하는군요

희안한 일이네요 우리나라 차가 외국에 가면 저렴해지는데.
외국 제품은 우리나라오면 비싸지네요? 그럼 도데체 싼게 어떤거라는건지?

물론 개인이 가서 사오면 가격이라는게 있지만
이건 수입상이 너무 붙이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이런가격이 나오는지 사려고 준비중인 사람으로서
정말 안타까운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가격 개념좀 부탁드립니다.
아이패드 2 미국에 지인도 없고
그냥 비싸게 사야할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이로서 쉽게 외국과 비교해본 가격입니다.

환율은 90% 우대해주는 신한은행으로 가면 위 변환가격과 별차이없이 환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