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나는가수다 탈락자 예고편 스스로 노출?

반응형
나는가수다 요즘 인기죠?

다음 탈락자가 누구인지 정말 궁금한 가운데

스포일러를 최대한 막고 있는데요

스포일러가 바로

자체 예고편에서 나와버렸다고 하네요.

이사진 한장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탈락자 발표때 임재범이 탈락자를 끌어안고 있는모습과


발표시 탈락자에게 시선집중

이상황에서 모두 김연우라고 확정을 짓고 있는 분위기네요

중간점검때 최고의 목소리였는데

정말일까요?

마지막 장면에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던데

수긍하는 장면일까요?

임재범이 가장 아끼는 사람도 김연우인데

정말 진실일가능성이 높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