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페북에 올라온 신세경 노출화보 요즘 바쁜가봐요.

반응형
신세경이 요즘 많은 활동으로 바쁜모습인듯합니다

페북에 글을 한번씩 올리는데

일하는 모습만 올라오네요.

신세경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하이킥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었죠.




첫장에 올라온사진인데
정말 지난번보다 세련된 모습인거 같습니다
이정도라면 정말 인기 없을수 없겠죠

베이글녀라고 칭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페북에 올라온 글입니다
제가 가끔들려서 소식도 듣고
글도 남기고 하는데
답글은 역시나 없더군요





제가 나름대로 정말 좋아하는 사진이네요.
가끔이렇게 신세경씨가 페북으로 근황을 남겨주니 팬으로서는 정말 좋네요

페북에 자주 들어가게 됩니다.
역시 신세경 앞으로도 좋은 활약 부탁해요~
신세경팬은 저밖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