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양재동 맛집 동신참치 7번출구 이맛이야 ㅎㄷㄷ

반응형

오늘은 괜히 먹고싶은게 생겼습니다
바로 참치!

태평양에서만 잡힌다는 참치!

동원참치가 아닌 진짜 회. 참치를 먹고 싶어져서
회사근처로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퇴근하고 바로 주위를 다니면서 찾아본곳이 바로
동신참치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다른곳보다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더군요
음.. 지하에 있어서 한칸 내려가니 커피숍도 있고
볼링장도 있고 괜찮더라구요




기본으로 차려진 참치상입니다



내부는 그리 커 보이지 않습니다
예약을 하지않으니 바깥 탁자에 앉아야 하더군요^^
예약하고 가면 안그래도 되요

뭐 상관없었어요 제가 먹고 싶은 건 참치니까요~
그것도 맛있는 1등급 참치

그럼 나온 참치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1차 기본 상
아참 저흰 7만원짜리/인당 진 을 시켰습니다.

 



정말 소코기 같아요


요렇게 싸먹어야지
맛있죠.

드디어 메인인가 봅니다
요리사님께서 머리를 들고 나오십니다.


정말 하나도 남김없이 다 분해(?) 해주시더군요
먹을게 많이 나옵니다.
더 쫄깃하고 맛있기도 하구요


이건 눈동자를 감싸고 있는 것을 갈아서 만든 눈물주입니다.


이건 EYE 입니다. 직접 먹어야 느껴진다고 하는데
먹었는데 그냥 청심원 처럼 그래요
맛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정말 대단한 미각을 가진사람이라면 느낄수도...


마지막 후식으로 나온 음식을 마무리하고
배가 불러서 나왔답니다

가격은 7만원씩 두명이니 좀 나오는군요^^; 부가세는 별도에용~

냐함 오늘 정말 고급 요리 하나 먹었네요
ㅎㄷㄷ 한 소비로 한달 간식을 줄여야 겠어요

그래도 먹고싶은건 어쩔수 없네요 ^^
혹시 참치회가 먹고 싶다면 예약하고 가시면 됩니다 사람도 많이 와서 기다릴수 있습니다
위치는 양재역 7번출구에서 내려오다보면 엘타워에 있는거 같아요
편안하게 오래 이야기 하면서 드시려면 꼭 룸을 강추합니다. 예약꼭 하세요
밖은 좀 어수선해요.

그래도 맛난거 먹고 와서 오늘은 기분좋은 하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