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파주맛집 장어명가 지중해 참게요리까지 즐기는 [지중해]

반응형
파주맛집 지중해 다녀온 후기
모처럼 이모님과 형님과의 식사자리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어디를 가야할까? 고민끝에 맛집을 찾아서 파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파주에는 장어집이 아주 많아요.
자 그럼 떠나볼까요?
자유로를 따라서 쭉쭉 가다보면 나오는 지중해
장어촌이 보입니다.
사람도 북적북적 합니다. 너무 많아요.
독방으로 가려면 예약을 해놓으시는게 좋답니다.

인사말도 있고


예약 특혜도 있습니다!


아~ 요건 몰랐는데 ㅠ 글쓰면서 알았네요
다음에 가면 꼭 받아야지!!

이용시간도 알아야겠죠.
무작정 갔는데 문닫았다는 소리들으면 으윽..


자그럼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경이 좋은 자리를 잡았습니다
서비스해주시는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마니 마니 주시더라구요


장어명가 지중해 라고 표시되어있고
여러 읽을 거리가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계속 변하긴 하겠지만 2011년 6월 기준 메뉴판입니다.
가격 참고 하셔서 지갑 두둑히 챙기셔야합니다. 5인기준 10만원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10만원치 맛은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 상이 차려지고 메인이 나오기 전까지 냠냠




드디어 메인입니다~
유후~
장어 정말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마구마구 먹기 시작했습니다
5명이 먹기에는 조금모자르지만 그래도 좋아요~


먹기가 아까우리만큼 ㅋ
서비스해주시는분께서 잘 짤라주셨어요 맛있게 말이죠 감사~



이제 탕을 하나 시켰드랬습니다
넘치려고 하네요
ㅎㅎ 밥이랑 먹으니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중' 자로 시켰는데도 딱입니다^^ 5인분



설정샷 입니다. 잘찍었죠^^맛깔나게 나왔네요



머리한쌈입니다
꼬리는 찍기도 전에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ㅎ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해주시면 서비스 두둑히 드릴거에요~
다음에도 또 가렵니다~ 저를 기억해주실지.. ㅎㅎ

찾아가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