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고급형 조립PC 추천 샌디브릿지 i5 2500 풀셋

반응형

이번에 또 조립할기회가 생겨서
하나 조립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CPU는 샌디브릿지가 최고더군요
빠른반응과 처리속도가 맘에 들더라구요
메인보드는 TP67B+로 하고
그래픽은 아수스 GTS 450으로 하였습니다
케이스는 걍 이쁘고 좋은걸로^^


조립하기전 부품들입니다.
뚝딱하면 금방 끝나는거라서
인증샷만 남겨놓고 바로 조립시작


CPU사진을 빼놓을수가 없죠
샌디브릿지가 빠지면 섭섭하니까요





CPU의 위용
샌디브릿지가 20만원대를 계속 유지하고 있어서
빨리 가격이 더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10만원대만와도 더 지를텐데 말이죠





역시 i5 코어의 위력은 대단하더군요.
멀티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성능



파워선택을 FSP로 할까? 이걸로 할까 고민하다가
그레이트 웰로 한번 해봤습니다
나름 평도 좋아서^^
600W로 넉넉하게 했습니다
500W도 충분하지만 나중에 그래픽 560 ti이상으로 바꿀꺼 같아서 ㅎㅎ


조립하고 나니 이쁘네요^^
역시 LED가 들어와야 좋네요

좋은 구성이라서 최고급바로 아래버전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컴퓨터 장만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듯 합니다.
그래픽이 아쉽다면 최고급으로 선택하시면 만사 OK이며
그래도 고급 샌디브릿지로 만족하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구매 하기 링크 : http://me2.do/GViTiZ
최거가 구매 하기 코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