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마-인피니티Q50

뉴프라이드 연료필터 카트리지 교체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오늘 뉴프라이드 연료필터 카트리지 교체 하고 왔습니다
이제 12만키로 탔네요 휴~ 많이도 탔습니다.
차를 항상 안전하게 몰아야하기때문에
관리도 철저히 해야겠죠.



카트리지교체는 4만키로 정도에 맞춰서 교체하고 있습니다
바로 가서 하면 비싸서 전 부품을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하고
공임만 주고 교체하고 있습니다.

디젤이라서 연료필터가 있습니다 ㅎ 가솔린은 없어요~
온라인 가격 23000원합니다. 카트리지만 사는거죠
그리고 공임. 22000원 정도 합니다~ 스피*동료에서 교체 했습니다.
VIP 카드가 있어서 20% 공임 할인도 받았습니다

교체 부품 : 보쉬 연료필터 카트리지 2006. 6월 식으로 구매

아주 저렴하게 교체를 했습니다.
예전에는 더 저렴했는데 조금 비싸졌네요 물론 1년이 지났지만요

그땐 38000원에 교체를 했는데 이번에는 48000원정도 나왔네요~
그리고 와이퍼도 하나 교체했습니다. 40% 할인해줘서 5000원에 교체 했습니다. ㅎㅎ VIP카드 좋네요
SKT멤버쉽 카드 있으면 만들어준답니다.

이젠 팬벨트 교체건만 남았네요.
언능 해야하는데 가격이 또 만만치 않네요

여튼 저렴하게 교체 한게 정말 좋네요
항상 이렇게 해서 저렴하게 한답니다.

아끼는 방법 꼭 이용해서 이렇게 교체 하세요~

뉴프라이드 부품 교체 방법 부품센터에서 직접 사도 됩니다

1. 브레이크 패드 온라인에서 구매후 교체
2. 연료필터 온라인에서 구매후 교체 ( 년식 잘확인하세요~ )
3. 타이어 온라인 구매후 교체
4. 엔진오일은 할인카드로 하는게 좋습니다^^
5. 에어컨 필터 온라인에서 구입후 직접교체 교체기 올려두었습니다.
6. 미션오일/브레이크오일 온라인쿠폰구매후 교체

이렇게 하면 저렴하게 가능합니다~~
뉴프라이드 잘타세요^^ 좋은 차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