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KT 와이브로 사용량 조회하기. 하루에 4GB나 썼네요 휴~

반응형
KT와이브로 속도가 엄청나게 증가했네요.
초당 1.7MB라는 어마어마한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이거참 이렇게 빠르게 나오다니요?
4G때문인가요?

그덕분에 4GB라는 용량을 하루만에 써버리게 되었네요
그것도 단 2시간만에 말이죠~
정말 저도 깜짝 놀란 속도와 용량에
혹시 50GB가 넘었나 했습니다^^


이렇게 확 하루만에 써버린 용량 ㅠ 아깝긴하지만 50GB는 다 못쓰니 괜찮습니다
와이브로 정말 쓸만합니다.

요금조회와 사용량 조회는
올레 홈페이지에서
요금조회/납부에 가셔서
실시간 사용요금을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와이브로 정말 좋아졌네요
1년 약정 남았는데 잘써야겠습니다 ㅎㅎ
4G부럽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