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외환카드 사이버홍보단

외환카드포인트로 만원의행복을 누리자. 예스쇼핑[선풍기/가방]

반응형
외환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자!
외환카드포인트가 남아있으시다면
지금바로 예스쇼핑으로 달려가 봅시다
왜 달려가냐구요? 선착순이니까요^^


행사기간 7월 11일 부터~
전 오늘 참여했더니 다행히 구매가능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셔서 이 좋은 기회를 놓칠수도 있습니다
올여름에 가장많이 사용할 선풍기와 등산용 배낭입니다.

예스쇼핑 이벤트




참여자격은 외환카드 사용자이자 예스포인터 5천점 이상보유고객만 가능합니다
전 조회를 해보니 다행히도 2만점이 적립되어있네요
역시 외환카드 많이 써야 좋습니다

여름에 선풍기 필요하신분은 선풍기 하셔도 되구요
여기서 더 좋은점은 바로 무료배송까지!!


제가 이번에 구매한 가방입니다
Navy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바로 보고 눈에 띄어서 할인율도 높으니
올여름은 산에 가보자 하고 지른 가방입니다
가격이 단돈 만원이라는 점에 혹 했습니다
역시 포인트 모아두길 잘했군요



이 기회를 놓치기 아까우니 바로 결제!
최고 83% 저렴하게 구매를 하게 되는군요^^




바로 결제 완료!
결제는 외환이패스 카드~~~





예전에도 하나 포인트로 구매한적이있는데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매번 자주 모아둬야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주 카드입니다~!
외환 이패스카드!



자 그럼 예스쇼핑으로 가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