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jubeat(유비트) 덕분에 일본계정만들었네요

반응형
요즘 인기가 물이 올라있는 jubeat
하지만 일본계정이 있어야지만
받을수 있는 jubeat 이런 ㅠ
하지만 일본계정 금방만듭니다
왜냐 미국계정도 만들어봤기 때문이죠
일본계정이 좀 알아보기 힘들어서 그렇지
만들어지기는 쉽네요



완성!

일단 미국계정 처럼 언어를 변경해줘야합니다.
그리고 무료 어플 구입 클릭하면 나오죠.새로운 계정생성

제 블로그에 미국계정 만드는법 올려뒀어요
 
미국계정부터 꼭 만드세요~
처음은 다 비슷합니다

처음은 메일주소와 비번 입력하는게 나옵니다. 비번확인 까지 2번 그리고 생일 입력

성 :
이름 :

영문으로 입력해주면 됩니다. 두번 입력해야하네요

우편번호 : 146-0094
도시선택  :  아무거나 선택^^

중간에 아무거나 입력해도 되네요^^

제일아래 주소 입력
주소 : chinjuku
주소 : akihabara
전화번호 : 000-0000000

우측 버튼 누르면 끝!



이제 한국/미국/일본 애플계정이 생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