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플APP추천무료모음

Mapple 3Di 네비최강자 아이폰아이패드 맵플3di

반응형
맵플 아이패드에서 네비를 쓰기위해 Mapple 3Di리얼
알아본 네비중 가장 좋은 맵이네요
3d로 보이는 멋진 맵

하지만 용량이 ㅎㄷㄷ 합니다
약 1.61기가
받을 때마다 오류나서 환장하는중 알았네요

일닼 실행기 올립니다



아이폰용이라서 2x해야합니다


초기 실행시 맵을 다운받아야 하니 와이파이 환경에서 하세요




금방 다운 되더라구요

설치가 오래걸려서 그렇죠
받기와 설치가 어려울뿐



깨끗한 화면
심플하면서 잘보이네요
아이패드도 잘됩니다



크게 잘나오는군요
보기도 좋아요
서울은 햇갈리는게 많은데



검색도 잘되구요



교통정보는 한번 수신 눌러주면
계속 잘됩니다



요롷게말이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현재는 3.3이 최신이네요
곧 또 업데이트 해야겠네요



메인 화면도 심플합니다
깔끔한게 좋더라구요

곧 지방 출장인데
이걸로 고고싱 해보겠습니다
전 티맵이 있어서 같이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로는 티맵이 우수한데
일단 써보면 장단점이 나오겠죠



3d라서 더끌리긴합니다
티맵은 아직 아니니까요좀 2d에 가깝다는



지금 최신버전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이정도라면 구입할만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