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대학생을 위한 Windows 7 프로페셔널 업그레이드 이벤트 39,900원

반응형
대학생을 위한 윈도우 7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합니다
마소에서 직접 진행하는것이며
XP나 비스타 사용자는 저렴하게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프로페셔널이면 얼티밋과 거의 차이나지 않는 버전입니다
홈버전보다 뛰어난 버전이죠.

이번 기회에 정품 윈도우 7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대학생만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이 제품은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만 구입 자격이 있습니다.
    - 인증된 대학교육기관의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먼저 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PC에서 Windows 7을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지금구입] 버튼을 누르면 구매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3. 대학생을 위한 Windows 7 Professional Upgrade 를 선택합니다.
    4. 학교 전자 메일을 입력합니다.
    (한국 교육 기관 도메인인 ac.kr 또는edu로 끝나거나 동일 기관에서 발부하는 유효한 학생용 메일 계정을 보유한 개인)
    5. 자격이 확인되면 해당 메일 주소로 구입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전자 메일이 발송됩니다.
    중요! 확인 이메일을 보관하세요. 설치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6. Windows 7을 설치 하고 마음껏 활용합니다.

  • 대학생 특별 이벤트 관련 고객지원 센터에 문의하기 : 링크

  • 고지 사항 :
    * 상기가격은 부가세 별도 가격입니다. 부가세 포함 금액은 \43,890원입니다.

  • 어떤 Windows 7(윈도우 7)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까?
    이 특별 이벤트는 Windows 7 Professional(윈도우 7 프로페셔널) 에디션에 적용됩니다.

  • Windows 7 Professional(윈도우 7 프로페셔널)을 몇 개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까?
    자격이 되는 학생은 온라인 매장에서 한 개의 Windows 7(윈도우 7)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7 Professional(윈도우 7 프로페셔널) 에디션이 대학생에게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Windows 7 Professional(윈도우 7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홈프리미엄 에디션의 상위 버전으로 홈프리미엄의 모든 기능에, 좀더 PC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고급 사용자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Windows 7 Professional(윈도우 7 프로페셔널)은 원격 데스크톱 기능을 통해 언제 어느 곳에 있더라도 자신이 설정한 PC에 접속해서 리모트로 사용할 수 있어 나만의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XP Mode 기능은 Windows 7(윈도우 7) 상에서 Windows XP (윈도우 XP)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 해주어 XP로 개발된 게임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암호화 기능을 활용해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여 좀더 안전한 컴퓨팅을 가능하게 하며, 노트북/PC 분실시에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서버와의 설정을 통해 오프라인 중에 작업한 내용을 온라인이 되면 자동적으로 동기화시켜 주는 오프라인 폴더 기능, 학교 등의 도메인 연결이 필요한 경우 간단하게 연결해주는 도메인가입 기능 등이 제공되어 노트북/PC 활용도를 높여줍니다.

  •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과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특별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홍보 웹 사이트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과 소매점에서 구입하여 설치하는 Windows 7(윈도우 7) 소프트웨어 간에는 어떤 차이도 없습니다. 그러나 PC에서 사용자 지정 설치(새로 설치)를 수행해야 할 경우에는 백업 DVD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을 구매했는데 백업 DVD를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백업 DVD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모션 대행사인 Digital River사의 고객지원센터로 가셔서 주문 번호 및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운로드 관련 질문"을 선택하신 후 문제 설명하기란에 요청사항 작성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제출하면 Digital River 고객지원팀에서 이메일로 ISO 파일을 받으실 수 있는 링크를 보내 드릴 것입니다. 관련 내용은 또한 저희 Microsoft Answers 포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플레이스 업그레이드와 사용자 지정 설치(새로 설치) 간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이 중 무엇을 수행해야 합니까?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 맞게 고안된 PC에서는 Windows 7(윈도우 7)이 매우 잘 실행됩니다. PC에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할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하려면 무료 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PC에 설치된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의 에디션과 설치하려는 Windows 7(윈도우 7)의 에디션에 따라 다릅니다. 프로그램, 파일 및 설정을 제자리에 그대로 유지하는 "인-플레이스 설치"를 수행하거나, PC를 처음부터 다시 설정하는 사용자 지정 설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PC를 Windows XP(윈도우 XP)에서 Windows 7(윈도우 7)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에는 무료 Windows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여 PC에서 Windows 7(윈도우 7)을 제대로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하는 PC에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려면 사용자 지정 설치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 설치는 하드 드라이브를 지우고 PC를 처음부터 다시 설정하기 때문에 "새로 설치"라고도 합니다. 모두 잃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려면 모든 파일, 사진 및 유지하려는 기타 정보의 사본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사용하려는 모든 프로그램의 설치 디스크가 있어야 합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무료 윈도우 사용자 환경 전송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과 정보를 백업한 다음, Windows 7(윈도우 7)이 설치된 후에 PC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Windows XP(윈도우 XP)가 설치된 PC를 Windows 7(윈도우 7)로 업그레이드하는 절차는 복잡합니다. 이 업그레이드를 직접 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가까운 PC 또는 전자 소매점에 업그레이드를 맡기십시오.

  • 32비트 또는 64비트 소프트웨어 중 무엇을 구입해야 합니까?
    32비트 또는 64비트 소프트웨어 중 하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을 구입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32비트 또는 64비트 Windows (윈도우) 관련 추가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실수로 잘못된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정품 인증한 경우에는 studentwindows.kr@digitalriver.com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64비트용 Windows 7(윈도우 7)을 구매했는데 ISO 파일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모션 대행사인 Digital River사의 고객지원센터로 가셔서 주문 번호 및 이메일 주소 입력 후 "다운로드 관련 질문"을 선택하신 후 문제 설명하기란에 요청사항 작성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제출하면 Digital River 고객지원팀에서 이메일로 ISO 파일을 받으실 수 있는 링크를 보내 드릴 것입니다. 관련 내용은 또한 저희 Microsoft Answers 포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C에서 Windows 7(윈도우 7)이 작동할까요?
    이 특별 이벤트를 이용하기 전에 업그레이드할 PC를 확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Windows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Windows 7(윈도우 7)의 에디션과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 시스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1GHz 이상의 32비트(x86) 또는 64비트(x64) 프로세서
    - 1GB RAM(32비트)/2GB RAM(64비트)
    - 디스크 여유 공간 16GB(32비트)/20GB(64비트)
    - WDDM 1.0 이상의 드라이버가 있는 DirectX 9 그래픽 장치

    다음은 특정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추가 요구 사항입니다.

    - 인터넷 액세스(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
    - 해상도에 따라 비디오를 재생하는 데 추가 메모리 및 고급 그래픽 하드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일부 Windows Media Center(윈도우 미디어 센터) 기능을 사용하려면 TV 튜너 및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Touch(윈도우 터치) 및 Windows Tablet(윈도우 태블릿)을 사용하려면 특정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 홈 그룹을 사용하려면 네트워크와 Windows 7(윈도우 7)이 설치된 PC가 필요합니다.
    - DVD/CD를 제작하려면 호환되는 광학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 BitLocker를 사용하려면 TPM1.2가 필요하고 BitLocker To Go를 사용하려면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 음악을 청취하고 소리를 재생하려면 오디오 출력이 필요합니다.
    - Windows XP(윈도우 XP) 모드를 사용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추가 1GB RAM
    - 추가 15GB의 디스크 여유 공간
    - Intel-VT 또는 AMD-V가 설정된 하드웨어 가상화 가능 프로세서

    제품 기능과 그래픽은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내 PC에서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PC를 Windows XP(윈도우 XP)에서 Windows 7(윈도우 7)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에는 무료 Windows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여 PC에서 Windows 7(윈도우 7)을 제대로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하는 PC에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려면 사용자 지정 설치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 설치는 PC에 저장된 콘텐츠를 지우기 때문에 "새로 설치"라고도 합니다. 모두 잃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려면 모든 파일, 사진 및 유지하려는 기타 정보의 사본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사용하려는 모든 프로그램의 설치 디스크가 있어야 합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무료 Windows 사용자 환경 전송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파일과 정보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이 설치된 후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고 Windows 사용자 환경 전송을 사용하여 파일 및 정보를 다시 PC로 이동해야 합니다.

  • 내 PC에서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 맞게 고안된 PC에서는 Windows 7(윈도우 7)이 잘 실행됩니다. PC에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할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하려면 무료 Windows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는 방법은 PC에 설치된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의 에디션과 설치하려는 Windows 7(윈도우 7)의 에디션에 따라 다릅니다.
    프로그램, 파일 및 설정을 제자리에 그대로 유지하는 "인-플레이스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거나, PC를 처음부터 설치하는 사용자 지정 설치(관련 FAQ 참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하는 PC가 Windows Vista Home Basic, Home Premium, Ultimate 인 경우에는 사용자 지정 설치(새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현재 사용하는 PC가 Windows Vista Business 인 경우에는 인-플레이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 설치를 수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중요: 사용자 지정 설치에서는 파일, 설정, 프로그램 등이 Windows 7(윈도우 7)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려면

    1. Windows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실행하여 설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알려진 문제가 있는지 여부와 32비트 또는 64비트 중 어떤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2. 외장 하드 드라이브, CD, DVD,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기타 미디어에 기존 파일과 설정을 저장하여 백업합니다. 윈도우 사용자 환경 전송 및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이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자 환경 전송은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여기에 나와 있습니다.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하는 경우 무료로 Windows 사용자 환경 전송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에 현재 설치된 프로그램의 원본 설치 디스크를 찾습니다.
    4. Windows 7(윈도우 7) DVD를 넣고 사용자 지정(고급) 설치 옵션을 선택하여 사용자 지정 설치 지침을 따릅니다.
    5. 프로그램과 백업한 파일 및 설정을 다시 설치합니다. 윈도우 사용자 환경 전송을 사용한 경우에는 Windows 7(윈도우 7)의 시작 메뉴에서 모든 프로그램>보조프로그램>시스템 도구를 클릭하여 윈도우 사용자 환경 전송을 시작한 다음 지침에 따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indows.microsoft.com/upgrade를 참조하십시오.

  • 소프트웨어 설치 또는 정품 인증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정품 인증 또는 설치 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기술 지원 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http://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

  • 저희 학교에는 MSDNAA라는 프로그램이 있으며, 여기서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입니까?
    예. MSDNAA는 컴퓨터 공학, 엔지니어링 및 정보 시스템 분야와 관련된 교육 기관의 실험실, 교직원 및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전공 분야가 이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Windows 7(윈도우 7)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이 다니는 학교를 검색해 보십시오.

  • 이 외에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제공하는 혜택이 또 있습니까?
    마이크로소프트는 많은 대학교와의 계약을 통해 학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에 대해 알아보려면 기술 관리자, 교내 서점 또는 컴퓨터 매장에 문의하여 대학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기에서도 학생에게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므로 자주 방문하여 확인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