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애플 무선키보드 & 매직마우스 정말 좋네요. 아이패드2 연결

반응형
애플의 매직마우스와
무선키보드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우연한 기회가 오다니 정말 저에게는 좋은 대박기회입니다 ㅎㅎ
먼저 매직마우스는 면세점에서 쿠폰과 선불카드를 이용해서 50%할인가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알약 내 회사를 부탁해 이벤트에서 당첨이 되어
애플 무선 키보드를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와도 절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아이패드와의 연결은 아주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만 연결하면 아이패드에서 바로 찾아집니다
그럼 주어진 4자리 숫자를 입력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애플제품은 사진 막찍어도 잘나오는거 같기도 합니다.
제가 막찍에 달인인데 애플이 살려주는군요


박스 사진입니다.
기본적으로 애플껀 하얀 박스에
반질반질한 느낌이죠


애플 제품은 어떤걸 사도 갖는 느낌은 같을거 같습니다
안그런가요? 애플초보가 질문^^


좌우 살펴보고 이제 개봉을 시작합니다
간단하게 그냥 칼로 흠집 안가게 숑숑



드디어 그놈(?)이 나옵니다
노트북에 붙일까 아이패드에 붙일까 부터 고민이 되더군요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므로
바로바로 붙일수 있습니다


깔끔한 키 들입니다
깨끗해요
순결~



설명서와 같이 있는 설명서는 큰 도움은 안되구요^^
배터리와 전원 부분만 잘 찾으시면 됩니다.



제품의 뒷부분입니다.
역시나 깔끔.
뭐 다른 말이 필요없네요




애플의 매직마우스와 무선키보드사진입니다
뒤쪽에 안드로이드군이 우정출연해주셨습니다. 요즘 친하게 지내고 있다는 후문이..


가까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처음이라서 약간 들떠서 막 손이 흔들리네요
언능 연결해서 쳐보고 싶네요


자 이제 아이패드로 갑니다
가족 상봉이죠.
눈물없이 못보겠어요





마지막에 역시 안드로보이께서 우정출연 해주셨네요
사진이 더 빛이 나는거 같습니다
이제 매직마우스와 무선키보드로 애플에 관심을 더욱더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젠 마지막으로 제 빈지갑과 맥북에어만 남은건가요? 흑흑..
애플의 IT기기 공세는 정말 막을 방법이 없네요

이젠 열심히 즐겨야 겠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정보를 공유하기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패드2에서 매직마우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다만 탈옥이 되어 Btstask Mouse 라는 어플을 받아야됩니다 시디아어플
http://wjseoguq8788.blog.me/30116423875 링크참고

* 애플 매직마우스는 윈도우에서 쓰시려면 따로 드라이버를 받으셔야지만 매직기능을 쓸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