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DAY 오는 8월 26일(금) 개최 참여

반응형
제가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DAY 오는 8월 26일(금) 개최하는곳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유후~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스파랑 철권이 합해진다니~~
이건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해습니다.
아쉬운점이 스파쪽으로 그래픽을 따라가는게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두개가 합해진다는 것 자체가 정말 대단한 발상이라 생각합니다.



오노 프로듀서와 함께 그 자리를 빛낼수 있겠습니다
게임 시연도 한다고 하니 이거 대부분 다 만들어진거 같네요
곧 발표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국내 최초로 스트리트파이터X철권의 시연 기회를 잡아라!
 
오노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DAY
오는 8월 26일(금) 개최


다음주면 용산으로 일마치고 달려가야하는군요
19시 까지 빡빡하게 맞추어서 가면 딱 맞을 듯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격투게임계 양대 산맥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꿈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미디어 및 팬 초청 행사를 오는 26일(금)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그간 E3 2011 등 국제게임쇼에서만 공개되어온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을 최초로 국내 팬들에게 선보이는 시연행사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개발자인 캡콤의 ‘오노 요시노리’ 프로듀서가 참석해 직접 게임에 대한 소개는 물론 게임 시연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는 참석자의 성격을 고려해 미디어와 팬 초청 행사로 구분하여 2회에 걸쳐 치러지며, 이에 따라 오전 11시에는 미디어 초청행사가 저녁 7시에는 팬 초청 행사가 각각 펼쳐질 계획이다.
 
저녁 7시부터 진행될 팬 초청 행사에 참석하길 원하는 팬들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531)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가장 플레이 해 보고 싶은 캐릭터(스트리트파이터 및 철권 시리즈 등장 캐릭터 중 택1)와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DAY’에 참가해야만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총 20명에게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DAY’ 행사 입장권을 증정한다.
 
최초의 국내 시연행사로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꿈의 대전액션 게임인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오는 2012년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PlayStation 및 PS3는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의 등록상표입니다. 기타 등록 상표는 각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 CAPCOM U.S.A., INC. ALL RIGHTS RESERVED.
© NAMCO BANDAI Games Inc.


기대가 엄청 되는 게임입니다.
먼저 만나볼수 있다는것에도 정말 기쁘네요. 하지만 2012년에 나온다는 슬픈 현실 ^^ 빨리 2012년이 왔으면 좋겠네요
철권 6 BR도 집에서 열심히 즐기고 있는데 말이죠. 기술은 어떨지가 가장 의문입니다



동영상을 좀 보긴했지만 정말 직접보면 더 다른느낌일꺼라는...
가서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어와야겠어요.
다음주가 무지 기대됩니다^^

장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