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LG인피니아 47LW6500 잘나가는 LED+3D TV 뭐가 좋길래?

반응형

이모님댁에 TV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네이버 디즐과 인터넷 카페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TV한번 사려면 10년 쓸 제품이라서 잘 선택해야겠죠? 더군다나 이모님께서 부탁한거라서 더욱더 신경을 써서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이 가장잘나가는지 보기로 했습니다.

47LW6500 바로 이 모델입니다.
LG제품의 모델로서 가성비가 가장 뛰어나는 제품입니다.그래서 당연히 사람이 많이 찾는거겠죠?
대부분의 질문이 다 이 제품으로 쏠려있더라구요

현재 가격이 좀 오른상태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최저 140~ 최고 200~ 까지도 움직이는 가격입니다
TV는 주말과 행사 특가를 노려서 구매를 해야 가장 저렴하게 잘 사는거랍니다
저도 47인치 예전 모델을 쓰고 있지만 그때도 150만원 주고 샀었네요 2년이 다되어가니 3D기능과 LED로 바뀐 모델이 제가 샀던가격과 동일하게 판매가 되고있네요.

47인치는 150만원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렴하게 샀을때 기준입니다^^
지금 인터넷 최저가는 얼마일까?


170만원대로 최저가 형성이 되어있네요. 300만원은 도데체 뭔 생각으로 올린건지원..
170만원에 구매할수 있는건아니랍니다.



판매처를 보니 옥션과 지마켓 11번가가 보이네요. 가장 많이 알려진곳을 이용해야 좋습니다. 절대 현금 결제로 싸게 하지마세요 사기당할 확율이 큽니다. 10만원 빼준다고 해도 현금결제는 피하세요.!!

현 시점에서 옥션에서 1,717,65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조금 비싼감이 있죠?
싸게 사는사람은 더 저렴하게 160에도 살수 있습니다. 그럼 주말에 주위 베스트샵이나 하이마트 혹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등 4군대만
둘러보시고 가격 맞는곳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분명 나올겁니다. 아니 가격 맞춰 줄겁니다^^ 안될수도 있지만요
4군대 돌아보면 왠만한 가격대가 나옵니다. 이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왜 이제품을 선택해야하나?

가장보편적인제품이 가장 무난한제품입니다
년도별로 쭈욱 밀어붙이는 품목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이제품입니다. 가격이야 일년동안 오르락내리락하겠지만
140~180만원 사이에 구매하시게 됩니다



다양한 기술들이 접목되어있습니다. 3D기능이 신기하죠? 아직은 미흡하지만 컨텐츠가 많아지면 재미날것으로 보입니다.
130만원대로 구입하고 싶다면 42인치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방크기에 따라 TV크기를 결정하세요

편리한기능들이 추가~


제 TV에는 없는 기능이네요
이번에 새로나온기능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LG만의 앱들과 스마트쉐어기능으로 무선으로 파일공유가능^^
좀 어려운기능이죠~ 있으면 좋고 없으면 안써도 되는 기능들입니다.
TV만 잘나오면 되는거죠~ 하지만 애들이 있거나 하면 애들이 직접 기능을 이용해볼테니
이왕이면 들어있는게 좋겠죠.

특징.
1. 풀HD (1920*1080) 지원
2. 3D안경 패밀리팩 기본제공
3. 시야각 178도 HDMI단자 4개 제공
4. 리모컨 2개 제공 하나는 스마트TV 하나는 일반TV


이젠 저렴한 가격으로 오프라인에 검색해보는 일만 남았네요.
좋은 티비 생각하신분들은 한번쯤 고려해보세요~~
신혼 혼수 제품으로도 많이 팔린다고 하는군요. 3D기능 필요없어! 하시면 그냥 TV사시면 되지만 가격이 똑같답니다. 이상하죠?
그래서 잘나가는 이제품으로 추천해봅니다.

현재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방법은 베스트샵에 가셔서 하나SK베스샵카드 만드시면 할인 엄청되고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약 160정도아래로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잘사신겁니다. 백화점도 160~170대 나오긴하던데 잘못가면 190대에 구매합니다
47인치는 150이 가장 적당합니다. 저도 저렴하게 잘구매했네요. 이모님께 드릴거라서 한참 돌아다녔는데 베스트샵이 젤 싸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