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애플APP추천무료모음

아이패드2어플추천 잡지도 보는시대 Tapjin

반응형
잡지도 보는시대라고 광고에 막나옵니다 하지만 직접 느껴보기전까지는 뭘봐?라고 합니다

이제 제가 직접 느껴보고 아 이거구나 하고 공유합니다 ㅎㅎ



탭진의 초기 화면입니다 많은 잡지들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M25도 있습니다 매번 품절되서 못봤는데 이젠 그냥 볼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탭진을 설치 해야겠죠
안타깝게도 아이패드 전용어플이라 아이폰은 안되요



검색으로 앱 스토어에서 바로 받아집니다

정말 잡지에서 동영상도 보고 신기하네요
촌놈이라 하지마시길 직접 보면 다들 놀랍니다



동영상 표시 공유표시 등등 누르면 바로 감상이됩니다

키야 정말 좋은 어플무료라서 공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