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넷큐리 아이패드2에서 사용하기 접속인증

반응형
넷큐리 무인CCTV 감시시스템입니다
한번 구매하면 평생무료 감시가 되는거죠
부산 글로벌진테크 총판에서 파는건데 직접 접속 해보았습니다.



먼저 아이패드2에서 앱을 받아야합니다 아이패드앱은 없고 아이폰 앱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넷큐리 검색


itistory-photo-1


바로 검색이됩니다


itistory-photo-2


무료이니 누구나 설치 가능합니다


itistory-photo-3


그러면 바탕에 설치가 금방완료 됩니다 3g에서는 조심하세요 요금폭탄 ㅎㅎ 와이브로나 무선랜 환경에서 보세요


itistory-photo-4


시작하면 로그인해야합니다
구입하신분들만 가능 홈페이지 등록아이디 넣으면 됩니다
없으시면 아래 체험하기 바로 누르시면 보입니다


itistory-photo-5


체험이라 움직이는건 안되요 구냥 보기만 규입하시면 움직이는것도 잘됩니다


itistory-photo-6


저도 로그인 총판아이디라서 여러가지 테스트 카메라가 많아보이네요


itistory-photo-7


젤 위 카메라선택
바로 보입니다 움직이는것도 가능하죠

itistory-photo-8


부산컴퓨터도매상가 내부입니다 총판이기도 하구요


itistory-photo-9


설정에서 다양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기도 편리하고 잘나오네요
외부감시나 애완동물 보기에는 아주 편리하네요
빨리 아이패드전용 앱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넷큐리로 무료 감시를 적외선도 된다고 하니 저녁에도 잘보이겠네요

아이패드2로는 처음보는데 잘되는군요

넷큐리가 신문에도 많이 나고 재구매율이 좋은 상품이라고 하더군요
외부에 연결할때에는 케이스도 있다고 하니
센서와 같이 하면 완벽 감시가 된다고 합니다.
저도 더 알아보고 있는중이라서 초기 설치는 쉬운데 여러대 연결해서 복잡하게 하려니 어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