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현장에 제가 있네요^^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오피스365
모바일을 이용한 아주 편리한 오피스와
새로운 기술 클라우드를 이용한 오피스365
발표현장에 MS MVP가 직접 참여했었는데
제가 그현장에 나오게 되었네요^^




MS모바일 오피스입니다
365일 언제 어디서나 할수 있다는 의미로 365가 붙었다고 합니다


제일 처음에 나와있네요^^
글제주가 없는데 잘 봐주셔서 등록이 되었나봅니다
많은 MVP분들글도 읽어보시면 오피스365 현장을 느낄수 있습니다.

총 6장의 현장스케치중에 3장에서 제가 나왔네요 ㅎㅎ
이런 전 초상권있는데 말이죠^^


즐거운 시간이었던만큼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역시 새로운 정보를 얻는다는건 즐거운 일인거 같습니다.

http://www.microsoft.com/korea/events/2011/office365/event.aspx

위 MS의 링크입니다

오피스365가 궁금하다면 클릭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