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아침뉴스에 나온 성폭행 개그맨 수면위로 양모?K모?

반응형
아침에 출근전에 뉴스를 보니
왠 사기사건과 함께 성폭행 한 개그맨이 뉴스에 나오더군요
그러려니 했는데 역시 수면위로 실시간 1위를 달리는군요

소속사를 차려 사람을 모으로
자신의 유명세를 이용해서 모았다고 하네요
15년간의 배우 활동으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어서
사람들이 의심없이 남녀 모두 가입했다고합니다

하지만 사건은 여기서 시작
가입하면 일단 성형수술을 해야한다고 하며
3백 5백만원 드는 수술을 3천 5천으로 부풀려 받아서
사용했다고 합니다. 돈벌려고 그런거겠죠

도데체 누구인가?



아침에 모자이크 사진을 보긴했는데
뭐 가려놓으니 누군지는 모르겠더라구요.

기획사 까지 차리고 대본도 막 어질러 놓고
정말 갖출건 다 갖추고 작업을 했던거랍니다.

지금 네티즌 수사대가 열심히 찾는거 같은데
금방 들통은 날듯합니다

그냥 사기만 했다면 큰문제가 안되었을텐데
더큰문제는 바로 성폭행이라는거죠
대뷔를 미끼로 성관계를 유도하고 그걸 또 핸드폰으로 촬영까지 했다고 하더라구요
뉴스보고 저런저런.. 유명세 가지고 저러나 했는데
유명세가 있다보니 정말 다들 속아넘어간거 같습니다.

피해자 여성인터뷰도 하던데
가자마자 신체접촉을 시도한다고 하더라구요
무서운 세상입니다.

연예인들 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네요.
공인인 만큼 더 신경을 써서 활동을 해야하는데 이걸 이용해서 사기나 치고 성폭행이나 일삼는 이런사람은
즉각 처단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피해자들은 말못한 고통이 심하겠어요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러고 보니 두건이네요
아침 뉴스에 기획사 한건과 나이트에서 26살을 자동차에서 성폭행 사건이랑 다른 사건이었네요.
지금 실시간 뉴스는 바로 41세 연예인이라고합니다. 아침에 나온건 기획사 연예인이구요. 둘다 성폭행은 똑같네요.
헐 이사람 유명한 사람이었나보네요. 기사가 바로 삭제되고 있다고 하네요. K씨 ~~ 이제 TV에서 못보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