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첼시 에버튼 전반전 2:0 멋진골장면

반응형


첼시와 에버튼의 일방적인 경기가 되는군요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점이 삼성광고네요
삼성의 후원이 대단한가봐요



삼성옷을 입고 첼시가 뛰는군요



첫골장면



두번째 골장면입니다

쉽게넣어버리네요

아이패드로 보고있다보니 화면이 기우러졌네요

냥냥 재미있게 보고있어서 추후 변경하겠습니다 아이패드는 변경 기능이없네요

아숩네요

이제 곧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또삼성 광고 나오겠네여
뿌듯합니다 삼성
우리나라를 알려주고있으니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