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한우골 경기도화성맛집추천 한우는 여기서만 먹지요.

반응형

한우골하면 한우 파는곳!!!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한우골
오늘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게임에 지고 말아서 벌칙으로 저녁을 쏘게되어
전에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한우골입니다.


서울에서 한시간 정도 걸리더군요
주 음식은 당연히 한우~


아이패드 네비를 켜고 4명이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차는 안막히니 금방 갈 수 있었습니다


뾰로롱 도착 ~ 헐. 우리가 1등
도착했는데 너무 한산하더군요. 사람이 왜 없지? ㅎㅎ
둘러 보고 있는데 입구에 적힌 치명타~


네 ~ 3시부터 5시 까지는 휴식시간 입니다^^.
그래도 30분정도 남아서 천만 다행이죠. 3시에 왔다면 큰일날뻔했어요 ㅎㅎ
볼링도 지고 ㅠ 당구도 지고 ㅠ 오늘은 완패한날.


30분동안 뭐하지 하는데 옆에 골든리트리버가 있더라구요
태어난지는 1년도 안되었다고 하는데 등치는 산만합니다

벌써 모여있네요 ㅋ
관심이 쏠리니 너무 반가웠는지 멍멍이도 반겨주더라구요. 아주 심하게~



막 나오고싶어서 안달이 난 상태입니다~

 


시간이되어서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저희말고 다른팀도 들어가시더라구요

주인분들께서 직접 운영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자리를 잡고 우리의 주 목적인 안심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한우라서 좀 있긴하지만 서울지역 한우와는 비교도 되지않을만큼 저렴합니다.
물론 맛이 좋으니 여기까지 와서 먹는거죠~

자 메뉴를 살펴보고~~ 헉 좀 가격이 있다! 한우다.
늘 먹던 안심 3인분 먼저 고고싱.
그리고 곤드레밥+청국장 2개

4명이서 딱좋은 구성입니다. 하지만 좀 부족하다 느끼실수 있는 상황이라서 저흰 안심 2인분 추가했습니다.
하면 배부르고 안하면 아쉬운 ㅎㅎ 그런 구성입니다.


아래는 2,4째주 일요일 쉬는날. 모르고 가실가봐~ 저도 찍어왔네요. 저도 몰랐네요 ㅎ




실제 안심 사진입니다. 주인아저씨께서 직접 해주셔서 더 맛나게 먹었습니다
한산해서 더 잘해주신거 같아요 전에는 사람이 좀 있어서 처음꺼만 하고 설명듣고 두번쨰는 저희가 먹었는데
역시 한산할때 가면 짱이네요 ㅎ

기본 반찬입니다~~~~
우아아아앙~~~다 맛있습니다. ㅋ
저기 보이는 허브뿌리랑 셀러드~~~


직접 구워주시는 싸장님.
제 친구는 돼지고기 잘굽는데 소고기랑은 좀 달라서 조용히 배웠습니다.


이 소금은 일반 소금이 아닌
일반 소금보다 10배비싸고 미네랄이 30배 더 들어있는
안데르산 소금입니다.


요기에 안심을 찍어먹으면 됩니다. 허헉..
지금 봐도 먹고싶네요.


역시 고기사진이 최고죠 ㅋ
안심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전에 포스팅했어야하는데 제대로 잘 몰라서 저희만 이번에 또 먹고왔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캐논 600D로 잘 찍어왔습니다


마지막 밥까지 ~~ 후루룩~~
싹뚝비우고 왔습니다 헤헤~
다들 만족했습니다
친구 커플은 처음 데리고 오는거라서~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더니
먹고나서 인정하고 갔습니다
하지만 결제는 우리가 ㅠ


앞에 보면 한우도축하는날 따로 문자도 주나봅니다~
도축하는날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게 있다고 합니다^^


이제 다 먹고 나오니 어둑어둑 해졌네요


이젠 마지막으로 멍멍이 한테 인사하는 시간~~


안뇽~ 다음에 또 만나~ 하고 인사를 나누고는
다시 집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맛난 음식점이고 가격도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한우고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자주는 못가겠지만
한번쯤 맛난 음식 대접할때가 생긴다면 또 찾게 될거 같습니다.


* 이 글은 상업적 내용이 전혀없으며 제가 직접 제 돈내고^^ 먹어보고 주관적인 평가로 작성된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