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손세차 스피드메이트 쿠팡쿠폰으로 사람넘쳐나네요

반응형
날을 완전 잘못잡았네요
오늘 사람만 30명이 넘게 몰린듯



쿠팡 쿠폰이 내일 까지다 보니 사람들이 오늘 다왔네요



완전 가득 차있는 내부
오늘은 거의 두시간이상은 기다려야 하네요
차라리 내일 오전일찍오는게 답인듯 하지만 회사때문에 오늘만 날인데



으윽 아까운 내시간 전화라도 하고올걸

오후에 할것도 많은데 이거참 사람들 미리안왔다고 오늘 다왔네요

글고 내차는 디젤인데 막다루네요 세차만 하고 안와야지 역시 쿠폰으로는 친절대우받기는 욕심인가요

언능 세차나 다하고 집에 갔음 좋겠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