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KT 2G서비스 내달 자동 종료. 직권해지

반응형
KT의 2G사용자가 모두 직권해지 당하게 되었습니다
자동으로 종료가 되는거죠
보상안은 발표가 되었지만 실질적인 도움은 전혀 되지 않습니다.



KT는 LTE를 서비스하기위해서는 2G를 종료해야하는 문제가 있기때문에
이번에 바로 종료를 선언하게 되었네요

보상을 많이 받을줄 알았던 KT사용자들은 그냥 어쩔수 없이
횡포에 의해 넘어가야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정말 저도 오래써온 018이나 016 이런것들을 그냥 버릴려면
정말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거 같습니다
그것도 어쩔수 없이 말입니다
꼭 KT가 망한 느낌이 들수도 있을거 같아요
저도 99년부터 KT고객이었지만
나름 잘 써왔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일은 좀 심한거 같습니다

23일 KT가 신청한 2G 서비스(PCS) 폐지 승인 신청을 승인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로서 방통위는 승인을 했고 KT는 시행만 하면 되는상황이고
날짜는 얼마 안남았고
사용자만 피곤하게 되었습니다



방통위에서는 사용자 보호를 위해 앞으로 14일의 유예기간을 두기로 했습니다. 이 14일 동안 KT는 우편안내를 포함한 최소 두 가지 이상의 방법을 활용해 2G 서비스 종료를 안내해야 하는데 이걸로 이 짧은 시간내에 잘 전달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차세대 LTE로 넘어가기위해서는 불가피한 상황이므로
이해를 해야하긴하지만 KT고객역시 보상으로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해줘야하는데
너무 자기생각만 하다보니 그것도 없이 마무리가 되는 느낌이네요

정말 이대로 괜찮은지
나중에는 제가 쓰는것 역시 이런꼴이 날까봐 두렵네요
LTE가 뭐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