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S3 베요네타 플레이 소감 스샷

반응형






베요네타를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했더니 잼나네요

그래픽도 훌륭하고 파괴력있는 게임이네요

기술도 다양해서 재미있구요




여자 주인공이 아주 섹시합니다
성인용게임은 아닙니다





갓오브워 처럼 재미있는거같네요
난이도를 조금 어렵게 해ㅛ더니 힘든 부분도 있네요







긴장감도 넘치는게임이네요



찍으면서 하다가 죽었네요 ㅠㅠ 어렵다윽

근데 생각해보면 그리어렵지만은 않은거 같아요

즐거운 게임으로 주말을 보냅니다
플스게임 좋은거 하나 발견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