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검색어1위

아나운서A양 비디오 유출? 시기가 적절한 타이밍을...

반응형
이런거는 찍었으면 혼자만 봐야지 온라인에 올리면

되겠어요~~~? 안되겠어요~~~?

온라인을 뒤집고 있는
A양의 음란비디오가 문제가 크네요
약 3분간의 동영상을 담은 내용으로는
이전에 많이 나왔던 연예인 유출 비디오와는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파일명 : a양2분52초.avi 으로 유포되었다고합니다




캐논 DSLR인거 같은데...같이 찍은걸로 보아서는 남자친구로 보이는데
제 3자에 의해 유포 되었다고 하는군요
a양추가사진 4장도 방금 떴다고 하는데 계속적인 유포가예상되는군요
동영상에 악성코드 넣어서 배포한다는말도있네요-보기-
마구마구 독설도 해두었던데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말들이네요
그런데 왜 한성주를 닮았다는데 A양으로 표시를 하는건지?
이니셜은H로 가는게 맞는듯 한데 말이죠. 아직 정확히 발표 확인된것도 아닌데 비슷하다고해서
그사람으로 몰아가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지금문제는 이게 아니고 이 유출 비디오가 왜 지금 이시점에서 터졌냐는겁니다
항상 뭔가 있을때 큰게 터지곤 했는데요
서태지와 이지아 문제도 말이죠

참 희안한게 언론인거 같습니다.
큰게 하나나오면 다른게 묻혀 버리는 이 아리송한 현실

여튼 잘 마무리가 되어야할텐데 말이죠
선의의 피해자가 나와서는 안될것입니다.


a양,a양아나운서,ㅎㅅㅈ,동영상유출,힌성주,아나운서a,비디오a양,a양비디오,gkstjdwn,하성주
반응형